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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행복민원센터

고객 여러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KOEN 한국남동발전이 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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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행복민원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국민행복민원센터는 발전소주변 지역주민, 협력회사, 일반주민 등 국민 여러분의
생활불편, 민원, 부당한 사항 등의 제보를 받는 곳입니다.
KOEN은 신고받은 내용을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처리내용

국민행복민원센터 처리 내용 안내표
국민 생활불편사항 및 고충사항 전반
협력회사 불공정한 업무처리 전반
경영활동으로 인한 권익침해 사항 등

처리절차

  • 접수된 민원은 다음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.
  • STEP 01
    본인인증절차
    STEP 02
    민원내용 작성
    STEP 03
    민원 접수
    STEP 04
    결과통보
  • ※ 민원처리기간 : 7일 (휴일 제외, 고충민원)
  • 민원접수(실명제)
  • 국민행복민원센터 제도는 실명제를 기본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. 실명으로 신고하시면 신고내용에 대한 결과 및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신고자에 대한정보보호도 실시됩니다.
  • 답변확인
  • 신고한 내용에 대한
    처리 결과 및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전화문의 안내 (070-8898-****)
    (감사실, 지역상생부)
  • - 비리신고 : 감사실(1041~3)
  • - 민원신고 : 지역상생부(1924, 1927)
  • ※ 야간 및 휴일 : 본사 및 사업소 당직실
  •   - 본사(1203), 영흥(3203),
        삼천포(2203), 분당(6203),
        영동(4203), 여수(5203),
        설계기술처(070-4486-7203)
  • ※ 공익신고 안내 : 한국남동발전은 관련법에 의거하여, 신고자가 안심하고 공익신고를 할 수 있도록 신고자, 협조자 등에 대한 신분보장 및 비밀보장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(공익신고보호법 제12조)
  • - 공익신고 접수 : 홈페이지/고객광장 > 신고센터 > 공익신고(바로가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