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EN 신문고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KOEN 신문고는 발전소주변 지역주민, 협력회사, 일반주민 등 국민 여러분의
생활불편, 민원, 부당한 사항 등의 제보를 받는 곳입니다.
KOEN은 신고받은 내용을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처리내용
KOEN 신문고 처리 내용 안내표
국민 생활불편사항 및 고충사항 전반 |
협력회사 불공정한 업무처리 전반 |
경영활동으로 인한 권익침해 사항 등 |
처리절차
- STEP 01
- 본인인증절차
- STEP 02
- 민원내용 작성, 신청
- STEP 03
- 민원 접수
- STEP 04
- 결과통보
※ 민원처리기간 : 7일 (휴일 제외, 고충민원)
민원접수 (실명제)
KOEN 신문고 제도는 실명제를 기본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. 실명으로 신청하시면 신청내용에 대한 결과 및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민원인에 대한 정보보호도 실시됩니다.
답변확인
신청한 내용에 대한 처리 결과 및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전화문의 안내 (070-8898-****) 감사실 | 상생협력부
- ■ 비리신고 | 감사실 (1041 ~ 3)
- ■ 민원신청 | 상생협력부 (1927)
- ※ 야간 및 휴일 | 본사 및 사업소 당직실
- 본사 (1203) | 영흥 (3203) | 삼천포 (2203) | 분당 (6203) | 영동 (4203) | 여수 (5203)
- ※ 공익신고 안내 : 한국남동발전은 관련법에 의거하여, 신고자가 안심하고 공익신고를 할 수 있도록 신고자, 협조자 등에 대한 신분보장 및 비밀보장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(공익신고보호법 제12조)
- 공익신고 접수 - 홈페이지 / 고객광장 → 신고센터 → 공익신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