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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패익명신고

청렴한 KOEN 한국남동발전으로 새롭게 시작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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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남동발전은 윤리경영과 반부패를 실천하기 위해 헬프라인(익명제보시스템)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한국남동발전 헬프라인은 제보자를 철저히 보호하고 제보의 기밀성과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하여
독립된 외부의 전문회사(레드휘슬)에 위탁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.

본 헬프라인 시스템을 통하여 신고한 후 고유번호와 비밀번호 조회를 통하여 업무 담당자와 지속적으로 연락할 수 있으며 처리결과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헬프라인 신고 하러가기

한국남동발전 헬프라인(Help line) 시스템에 적용되는 사항
익명성 보장

이 시스템은 인터넷 프로토콜(IP) 주소를 포함하는 내부접속 로그를 생성하거나 유지하지 않으므로 사용자를 추적할 수 없으며 익명성이 보장됩니다.

보안강화

이 시스템에는 방화벽, 하드웨어 웹방화벽, 침입탐지시스템(IPS)이 적용되며 24시간, 365일 보안관제가 적용됩니다.

신고서 저장 및 접근권한

신고서는 안전을 위하여 레드휘슬의 보안서버에 직접저장되며 해당기관에서 신고서를 처리할 권한이 있는 담당자만 접근이 가능합니다.

클린 명함 8.6*5.2cm(앞면)
클린 명함 8.6*5.2cm(뒷면)
클린 스티커(11*8cm)

※ 공익신고 안내 : 한국남동발전은 관련법에 의거하여, 신고자가 안심하고 공익신고를 할 수 있도록 신고자, 협조자 등에 대한 신분보장 및 비밀보장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   (공익신고보호법 제12조) - 공익신고 접수 : 홈페이지/고객광장 > 신고센터 > 공익신고(바로가기)